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BEAST - SUITE ROOM 스위트 룸 ( HANGUL + ROMANIZATION + ENGLISH TRANSLATION)

Lirik Beast (비스트)  – Suite Room (스위트 룸)

Genre : Rap / Hip-hop
Release Date : 2015-07-27
Language : Korean

Beast – Suite Room Hangul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애써 괜찮다고 말을 하지만
이미 알고 있어
나 네 눈만 봐도 알아
하루가 다르게 야위어가는
네 모습을 보면
오히려 내가 더 힘들어
불편해 보여 지금 그 사람 옆에 넌
더 좋은 사람 찾아 날 떠나간 너잖아
오늘 하루만 아니 아주 잠시라도
예전처럼 널 웃게 하고 싶어
맘을 달란 게 아니야
줄 수 없단 것도 알아
그에게서 지쳐 보이는 네 모습
보기 싫어 그래
오늘 딱 하루만
아니 아주 잠깐이라도
내 옆에서 편히 아무 생각 말고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스르륵 눈 감아 좀 더 가까이 다가와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Baby don’t think about tomorrow
아무 생각 말고
Honestly 솔직히 말할게
그 사람과 넌 전혀 안 어울려 Baby
그래 그것까진 이해하는데
널 울려 내 옆에 항상 밝던 너인데
지금 당장에라도 잠든 너를 깨워
다시 돌아오라고 말해 보려 해도
이런 내가 부담일까 봐
다신 널 볼 수 없을까 봐
불편해 보여 지금 그 사람 옆에 넌
더 좋은 사람 찾아 날 떠나간 너잖아
오늘 하루만 아니 아주 잠시라도
예전처럼 널 웃게 하고 싶어
맘을 달란 게 아니야
줄 수 없단 것도 알아
그에게서 지쳐 보이는 네 모습
보기 싫어 그래
오늘 딱 하루만
아니 아주 잠깐이라도
내 옆에서 편히 아무 생각 말고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스르륵 눈 감아 좀 더 가까이 다가와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Baby don’t think about tomorrow
아무 생각 말고
Girl I’ll be your sweet room
그저 잠깐의 달콤함
구름을 껴안은 듯 널 감싸 안아줄게
Girl I’ll be your sweet room
그저 잠깐의 달콤함
구름을 껴안은 듯 널 감싸 안아줄게

Beast – Suite Room Romanization

(YS)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JH) (Close your eyes, close to me girl)
(YS)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KK) Aesseo gwaenchanhdago mareul hajiman
imi algo isseo
na ne nunman bwado ara
haruga dareuge yawieoganeun
ne moseubeul bomyeon
ohiryeo naega deo himdeureo

(DW) Bulpyeonhae boyeo jigeum geu saram yeope neon
deo joheun saram chaja nal tteonagan neojanha
oneul haruman ani aju jamsirado
yejeoncheoreom neol usge hago sipeo

(HS) Mameul dallan ge aniya
jul su eopsdan geosdo ara
geuegeseo jichyeo boineun ne moseup
bogi silheo geurae
oneul ttak haruman
ani aju jamkkanirado
nae yeopeseo pyeonhi amu saenggak malgo

(YS)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seureureuk nun gama jom deo gakkai dagawa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JH) (Baby don’t think about tomorrow)
amu saenggak malgo

(JH) Honestly soljikhi malhalge
geu saramgwa neon jeonhyeo an eoullyeo baby
geurae geugeoskkajin ihaehaneunde
neol ullyeo nae yeope hangsang balkdeon neoinde
jigeum dangjangerado jamdeun neoreul kkaewo
dasi doraorago malhae boryeo haedo
ireon naega budamilkka bwa
dasin neol bol su eopseulkka bwa

(DJ) Bulpyeonhae boyeo jigeum geu saram yeope neon
deo joheun saram chaja nal tteonagan neojanha
oneul haruman ani aju jamsirado
yejeoncheoreom neol usge hago sipeo

(HS) Mameul dallan ge aniya
jul su eopsdan geosdo ara
geuegeseo jichyeo boineun ne moseup
bogi silheo geurae
oneul ttak haruman
ani aju jamkkanirado
nae yeopeseo pyeonhi amu saenggak malgo

(YS)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seureureuk nun gama jom deo gakkai dagawa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JH) (Baby don’t think about tomorrow)
amu saenggak malgo

(JH) Girl I’ll be your sweet room
geujeo jamkkanui dalkomham
gureumeul kkyeoaneun deut neol gamssa anajulge
Girl I’ll be your sweet room
geujeo jamkkanui dalkomham
gureumeul kkyeoaneun deut neol gamssa anajulge

English Translation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You’re saying it’s alright
But I already know
I know just by looking into your eyes
When I see you getting thinner by the day
It’s harder for me

You look uncomfortable next to that person
When you’re the one who left me for a better person
Just for today, no, just for a moment
I wanna make you laugh like before

I’m not asking for your heart
I know you can’t give it to me
I just don’t wanna see you exhausted
Because of him
Just one day, no just for a moment
Stay next to me comfortably
Don’t think about anything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Softly close your eyes, come a little closer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Baby don’t think about tomorrow
Don’t think about anything

Honestly, I’ll be honest
You and him don’t match baby
Yeah I understand but he makes you cry
When you used to always be so bright next to me
I wanna wake you up right now
And tell you to come back
But I’m afraid I might come on too strong
That I might never see you again

You look uncomfortable next to that person
When you’re the one who left me for a better person
Just for today, no, just for a moment
I wanna make you laugh like before

I’m not asking for your heart
I know you can’t give it to me
I just don’t wanna see you exhausted
Because of him
Just one day, no just for a moment
Stay next to me comfortably
Don’t think about anything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Softly close your eyes, come a little closer
I’ll be your sweet suite room
Baby take a break
Baby don’t think about tomorrow
Don’t think about anything

Girl I’ll be your sweet room
Like a sweet cloud is hugging you for a moment
I will hug you
Girl I’ll be your sweet room
Like a sweet cloud is hugging you for a moment
I will hug you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IRIK LAGU INFINITE (인피니트) - BACK + TRANS INDO

Lirik Lagu Infinite (인피니트) - Back Romanization [Dongwoo] Can you save me? Can you save me? [Sunggyu] Gieokhaejwo ne seorapsoge Gieokhaejwo ne jigapsoge Naega itdeon heunjeokdeureul Hanado ppajimeobseo saegyeojwo [Hoya] Chueokhaejwo geu sajin soge Namaitdeon geu gonggan soge Nae hyanggi da nae soomgyeol da Sarajiji anhge [Woohyun] Jebal nareul jinachyeo on bomnalcheoreom Baramcheoreom nohji ma Can you save, Can you save me? [Sunggyu] Geurae nareul seuchyeo jinan hyanggicheoreom Sumanheun naldeul malgo Can you save, Can you save me? ([Sunggyu] Save me) [Sungyeol]Save me [L] Dorawajwo I want you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Sunggyu] Neowa nae gieok nareul sigane matgyeo duji ma [Hoya] Dorawajwo I want you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Woohyun] Gidarilke na yeogi namgyeojin chae doraseon chae I say save me (Save) [Dongwoo] Can you save me? [L] Ijeul beophan gieokdeureul hanadulshik dwaedollyeo [Sunggyu] Gyejeori jana gyejeoreul m...

Lirik iKon – Flower (너란 바람 따라) Dan Terjemahannya

Lirik iKon – Flower (너란 바람 따라) [Bobby] Gyeoulbarami jina Meomun jarimada  Heullin geu hyanggiga Dalbicheul jomyeong sama Heurin chueokdeulman Bicheul balkyeojunda [DK] Gureum gil ttaragada Jeo pyeon neomeo eodi Geuttaeye uriga isseulkka Shiganeul dollil sudo Dashi neol jabeul sudo Oobttaneun geol aljiman [Jinan] Mianae I maldo eopshi  Neol dashi bogiga  Naegen neomu himgyeoweoseo geuraesseo Useumyeo tteonabonaen neol jiuji mothaeseo [Chan] Ganeun gil apeuji ankil Haengbokhageman utgil  Kkumeseorado doraoji ankil [June] Neoran kkocheul dama Neoran baram ttara Heulleo naraganda Meolli heuteojinda Neoran kkocheul dama Neoran baram ttara Heulleo naraganda Meolli heuteojinda [Song/DK] neoran baram ttara [Song/DK] neoran baram ttara [Song/DK] neoran kkocheul dama [Song/DK] neoran kkocheul dama [Bobby] Meoreojineun dwinmoseub bomyeonseo Huhoehaji ankiro mammeokgo Neowa nae daehan ge...

LIRIK SO JI SUB (소지섭) – ARE YOU WITH ME? (있으면 돼) FEAT. CHANGMO (prod. Woogie) WITH TRANSLATE

Lirik Seo Ji Sub -  Are You With Me? ( 있으면 돼)  (Feat. 창모) (Prod. Woogie)  Seo ji sub penyanyi?? OMG aku baru tahu 😱 sebagai rasa bersalahku karena baru mengetahui info ini, aku terjemahin deh lagunya haha. Padahal aku belum dengerin ni lagu. Dan beneran, aku sepenuhnya tertarik nerjemahin, karena ada nama Seo ji sub. Sempet berpikir ahh bukan Seo ji sub itu kali. Tapi, emangnya ada artis atau penyanyi korea lain yang namanya seo ji sub selain oppa yang kutahu itu? Haha aku kudet banget yaa. Maklum aku tidak terlalu ngikutin perkembangan kpop. Jadilah seperti ini. Lagian aku kenal nama Seo ji sub juga tepat pas nonton drama korea Master Sun. Langsung kepincut sama ekspresi datar nan kocaknya hehe.  Yang masih nertawain atau ngomongin ketidak tahuanku, please berhenti. Sedikit termaafkan dengan nerjemahin lagu yang nyari lirik inggrisnya rada-rada susah kan? Mungkin karena nie lagu baru liris kali ya? aku jadi susah banget nyari. Biasanya aku pake minimal 2 referensi....